3차원 이동
Three-Dimensional Movement
가시선
Line of Sight
가위 바위 보
Rock Paper Scissors
강제 실행
Force Commitment
거래
Trading
게임 종료 보너스
End Game Bonuses
게임당 1회 능력
Once Per Game Abilities
경과된 실시간 종료
Elapsed Real Time Ending
경매 : 고정 배치
Auction Fixed Placement
경매 : 다수 판매
Auction Multiple Lot
경매 : 더치
Auction Dutch
경매 : 밀봉 입찰
Auction Sealed Bid
경매 : 역경매
Auction Dutch Priority
경매 : 영국식
Auction English
경매 : 입찰
Auction Bidding
경매 : 재주
Auction Dexterity
경매 : 패스까지 차례순
Auction Turn Order Until Pass
경매 : 한 바퀴 돌기
Auction Once Around
계약
Contracts
고정 포획
Static Capture
귀납
Induction
그리드 범위
Grid Coverage
그리드 이동
Grid Movement
기술 트리 / 기술 트랙
Tech Trees Tech Tracks
기억력
Memory
내가 자르고 당신이 선택
I Cut, You Choose
네트워크 및 경로 구축
Network and Route Building
노래
Singing
뇌물 수수
Bribery
다시 굴리기 및 잠금
Rerolling and Locking
다양한 종류의 일꾼 놓기
Worker Placement Different Worker Types
다양한 주사위 이동
Different Dice Movement
다중 맵
Multiple Maps
다중 사용 카드
Multi-Use Cards
다중 유닛 이동
Moving Multiple Units
대상 단서
Targeted Clues
대출
Loans
덱 구성
Deck Construction
덱,가방, 풀 구성
Deck Bag and Pool Building
덱을 따라 이동
Move Through Deck
동맹
Alliances
동시 액션 선택
Simultaneous Action Selection
드로잉
Drawing
뜨거운 감자
Hot Potato
레거시 게임
Legacy Game
레이스
Race
레이어링
Layering
론델
Rondel
롤/스핀 및 이동
Roll Spin and Move
롤플레잉
Role-Playing
만칼라
Mancala
매칭
Matching
맵 변형
Map Deformation
맵 추가
Map Addition
맵 축소
Map Reduction
명령 카드
Command Cards
무작위 생산
Random Production
물리적 제거
Physical Removal
미니맵 이동해결
Minimap Resolution
미선택 자원 가치 증가
Increase Value of Unchosen Resources
배신자 게임
Traitor Game
베팅 / 내기
Bids As Wagers
베팅 / 내기
Wagering Betting
베팅과 블러핑
Betting and Bluffing
변경 가능한 단계 순서
Variable Phase Order
변경 가능한 설정
Variable Set-up
변수 플레이어 능력
Variable Player Powers
비대칭 정보가 있는 역할
Roles with Asymmetric Information
비밀 유닛 배치
Secret Unit Deployment
비율/전투 결과 표
Ratio Combat Results Table
빙고
Bingo
빼앗기
Take That
사각형 그리드
Square Grid
사다리 타기
Ladder Climbing
상대 이동
Relative Movement
상품 투기
Commodity Speculation
서든 데쓰 엔딩
Sudden Death Ending
선 그리기
Line Drawing
선두 잡기
Catch the Leader
선택 순서 입찰
Selection Order Bid
셋 컬렉션
Set Collection
소유권
Ownership
속도 맞추기
Speed Matching
솔로/혼자하는 게임
Solo Solitaire Game
수입
Income
순서 카운터
Order Counters
스탯 체크 해결
Stat Check Resolution
스토리텔링
Storytelling
스펠링
Spelling
슬라이드 푸시
Slide Push
승점을 자원으로 사용
Victory Points as a Resource
시나리오/미션/캠페인 게임
Scenario Mission Campaign Game
시뮬레이션
Simulation
시장
Market
실시간
Real Time
쌓기 및 균형 맞추기
Stacking and Balancing
알까기
Flicking
액션 대기열
Action Queue
액션 드래프팅
Action Drafting
액션 타이머
Action Timer
액션 포인트
Action Points
액션 회수
Action Retrieval
액션/이벤트
Action/Event
언덕의 왕
King of the Hill
연결
Connections
연기
Acting
예측 입찰
Predictive Bid
오픈 드래프팅
Open Drafting
우위 토큰
Advantage Token
운 걸기
Push Your Luck
울타리
Enclosure
육각형 그리드
Hexagon Grid
의사소통 제한
Communication Limits
이동 템플릿
Movement Template
이동 포인트
Movement Points
이동하는 자원
Resource to Move
이벤트
Events
이야기/단락 선택
Narrative Choice Paragraph
인접 플레이어와 액션, 자원 공유
Neighbor Scope
일꾼 놓기
Worker Placement
임펄스 무브먼트
Impulse Movement
자동 자원 증가
Automatic Resource Growth
자원 대기열
Resource Queue
전달된 액션 토큰
Passed Action Token
점수 계산 및 리셋 게임
Score and Reset Game
정렬
Ordering
제한된 입찰
Constrained Bidding
조립식 보드
Modular Board
종이와 연필
Paper and Pencil
죄수의 딜레마
Prisoner's Dilemma
주사위 굴림
Dice Rolling
주사위 아이콘 해결
Dice Icon Resolution
주사위 일꾼 놓기
Worker Placement with Dice Workers
주식 보유
Stock Holding
준협력 게임
Semi-Cooperative Game
줄다리기
Tug of War
지도 조각
Pieces as Map
지역 다수 영향력
Area Majority Influence
지역 이동
Area Movement
지역 충돌
Area Impulse
지연 구매
Delayed Purchase
질문과 답변
Questions and Answers
차례 상실
Lose a Turn
차례 순서 : 무작위
Turn Order Random
차례 순서 : 스탯 기반
Turn Order Stat Based
차례 순서 : 시간 추적
Turn Order Time Track
차례 순서 : 역할 순서
Turn Order Role Order
차례 순서 : 입찰
Turn Order Auction
차례 순서 : 진행
Turn Order Progressive
차례 순서 : 클레임 액션
Turn Order Claim Action
차례 순서 : 패스 순서
Turn Order Pass Order
차례 진행 방해
Interrupts
체이닝
Chaining
최고/최저 점수
Highest Lowest Scoring
최종 결말
Finale Ending
추론
Deduction
측정 이동
Measurement Movement
치명타 및 실패
Critical Hits and Failures
칫-풀 시스템
Chit Pull System
카드 플레이 충돌 해결
Card Play Conflict Resolution
캠페인 / 카드 운용 전투
Campaign Battle Card Driven
큐브 타워
Cube Tower
크레용 레일 시스템
Crayon Rail System
클로즈 드래프팅
Closed Drafting
킬 스틸
Kill Steal
타일 배치
Tile Placement
태그
Tags
통제 구역
Zone of Control
투자
Investment
투표
Voting
트랙 이동
Track Movement
트릭-테이킹
Trick-taking
특정 상품 운송
Pickup and Deliver
팀 기반 게임
Team Based Game
팔로우
Follow
패찰 보상
Auction Compensation
패턴 빌딩
Pattern Building
패턴 이동
Pattern Movement
패턴 인식
Pattern Recognition
편향
Bias
폐쇄 경제 경매
Closed Economy Auction
포인트 무브먼트
Point to Point Movement
프로그램된 이동
Programmed Movement
플레이어 심판
Player Judge
플레이어 제거
Player Elimination
한 명만 패배하는 게임
Single Loser Game
핸드 관리
Hand Management
협력 게임
Cooperative Game
협상
Negotiation
혼합 및 스플레잉
Melding and Spla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