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Contact

자주 묻는 질문과 문의사항은 이 곳에서

자주 묻는 질문

A/S 정책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주문하신 분의 정보와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A/S 가능 여부를 답변해 드리는 전체 기간은 약 3~5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답변 완료 후 교환 제품을 발송해 드리기로 결정이 되었다면, 약 3일 이내에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모든 일정은 영업일을 기준으로 하며, 배송 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
환불은 구매하신 실 구매처에서 가능합니다. 주문자 정보 확인 단계에서 환불처도 확인되니 문의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구매내역, 영수증이 없어요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 혹은 카드사 홈페이지, 홈택스 홈페이지 등에서 영수증을 재발행 하셔서 구매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인쇄 밀림
인쇄 제품의 공정 특성으로 인해 2mm 이내의 인쇄 밀림 현상은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2mm를 초과하는 인쇄 밀림 현상의 경우 문의를 남겨 주시면 제품 교환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파손된 제품
개봉 직후 파손된 제품의 경우 구매처에서 확인 후 교환을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설명서 분실
설명서를 분실하신 경우 별도의 PDF 파일을 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양식에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문의사항 남기기